일상다반사

2024년 갑진년 호랑이띠 운세 요점정리

너도 할 수 있어 2024. 1. 31.
반응형

2024년 호랑이띠 운세

2024년 갑진년 호랑이띠 운세 요점정리
2024년 갑진년 호랑이띠 운세 요점정리

십이지신의 세 번째인 호랑이(인) 띠는 2024년 갑진년에 대박을 낼 수 있는 길운으로 알려져 있다. 그동안 돌고 돌아 힘들고 고난스러웠다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는 길한 한 해이다. 재미로 보는 겉은 강하지만 속은 여린 2024년 호랑이띠 운세를 알아본다.

 

호랑이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강하다는 것이다. 남을 이끄는 리더십도 있고 어려움을 이겨내는 능력도 갖추고 있지만, 자신의 고집이 워낙에 세다 보니 주위와 타협하지 않고, 그로 인해 손해를 보기도 한다.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고, 독립심이 매우 강하다 보니 내 삶이 험난하게 느껴질 수 있겠다.

 

겉은 포기를 모르고 만사에 근자감이 넘치는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내면은 정이 많고 여린 편으로 마음에 상처가 많을 수 있는 내유외강형이라 할 수 있다. 고민이 있어도 터놓지 못하고 안고 가며, 내 몸이 고달프면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매진하는 경우가 많다.

 

2023년 지나간 시간은 사람으로 인해 고달프고 간혹 눈물을 흘릴 일도 있었을 것이고 지치는 한 해였을 것인데요. 2024년 갑진년 호랑이띠 운세는 푸른 청룡의 해를 맞아 강한띠와 강한 띠가 만나 부딪힐 수도 있으나, 반대로 강한 기운을 받아 대박운을 맞을 수도 있는 길한 한 해가 될 것이다..

 

1998년 무인생, 27세 [갑진년 호랑이띠]

27세 무인생의 갑진년 운세는 기운의 흐름이 좋다. 강한 띠가 강한 띠를 만나 강한 기운을 받고, 무언가를 대차게 이룰 수 있는 한 해이다. 숫자 7에 들어오는 맨 처음 초년성주운을 받게 되는데. 성주대운을 받아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길한 한 해이다. 성주운이 들어오는 나이는 27, 37, 47, 57, 67, 77세이다.

 

지금까지와는 달리 보이지 않는 기운에 의해 앞장서서 대차게 달려 나가게 되는데. 너무 큰 운이 들어오다 보니 '호사담화'라고 안 좋은 징조가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잘 이겨내고 무사히 넘긴다면, 그 기운이 10년을 쭉 이어가게 되는데. 이제부터 시작이니 금전에 복이 트여 돈을 벌 수 있고, 그 돈이 주머니에 쌓이게 되는 것이다.

 

주머니에 쌓인 돈은 부귀영화를 누리는 초석이 될 것인데요. 길운이 시작되었으니 잘 받아서 본인의 운으로 승화를 시키는 것이 중요하겠다. 자신의 고집과 욕심을 조금은 내려놓고, 남의 조언에도 귀를 살짝 기울이는 것도 도움이 되는 해이다.

 

1986년 병인생, 39세 [갑진년 호랑이띠]

39세 병인생의 갑진년 운세는 아홉수임에도 불구하고 하늘에서 돕는 운이 내려오는 형국으로, 굉장히 대길한 운을 가지고 있다. 타고난 성품이 정의감과 자존심이 강해 지도자 격이 많은 나이인데요. 초년, 중년까지는 고생을 하고 실패를 당했으나 끝내는 성공에 이르는 강한 기를 타고난 사람들인다.

 

실패를 해도 오뚝이처럼 일어나 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주이므로 갑진년에는 좋은 운이 더해져 더욱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겠다. 다만 아홉수 액운이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는데. 큰 사업이나 큰 투자인 무리수만 두지 않고 작게 일을 벌이시면 성공에 닿을 수 있는 한 해이다.

 

그리고 혼인수는 불길하니 혼인은 미루는 것이 좋다. 혼인운이 좋지 않을 때에 결혼을 하게 되면 깨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40세에 혼인문이 열리게 되니 조금만 기다렸다가 인연을 맺는 것이 좋겠다.

 

1974년 갑인생, 51세 [갑진년 호랑이띠]

51세 갑인생의 갑진년 운세는 다른 범띠가 운이 좋은 것에 반해 조금은 나쁠 수가 있다. 벌써 2023년에 운이 들어왔기 때문에 잘 받으신 사람들은 잘 넘길 수 있으나, 제대로 받지 못해 지난 계묘년을 힘들게 보낸 분들에게는 올 한 해가 계속 나쁠 수가 있는 것이다. 2024년에는 운이 꺾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갑인생은 호랑이띠 중에서도 유순하고 온화한 성품을 가진 부드러운 분들인다. 정직하고, 끈기 있으며 인내심도 강하지만 2024년에는 새로운 일을 벌인다거나 직장을 옮기는 이직 등 인생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은 좋지 않은데요. 현재 상황을 그대로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갑진년을 무탈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일 수도 있겠다.

 

큰 이동수나 변화수를 두지 말고, 내가 하고 있는 현재의 일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은데요. 다만 전반적으로 나쁜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큰 무리수만 두지 않는다면 편안한 한 해를 보내실 수 있다.

 

1962년 임인생, 63세 [갑진년 호랑이띠]

63세 임인생사람들은 매우 성실하고 근면하신 분들인다. 착실하시지만 반면 자존심과 고집이 세며, 의심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는 외골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2023년에 무난한 운을 가지고 살아오셨는데. 2024년 갑진년에는 이 운이 한풀 꺾이나 그런대로 괜찮은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다. 다만 무리한 계획을 세운다거나 투자를 시도하는 것은 참는 것이 필요하다.

 

인생에 변화를 주고 싶은 시기이긴 하나 큰 변화는 결코 좋지 않은데요. 상반기에 확실하게 계획을 세우시고, 웬만하면 하반기에 움직이는 것이 안전한다. 급한 성격을 잠시 잠재우고, 일을 차근차근 이뤄가는 것이 좋겠다.

 

1950년 경인생, 75세 [갑진년 호랑이띠]

75세 경인생에 태어나신 호랑이띠 사람들은 고집이라면 남에게 지지 않는 성품으로 자존심과 남에게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명예를 중시하는 성격으로 자기중심적이며, 모든 일에 내가 일등이 되어야 하고, 먼저 나서야 되며, 남이 어설프게 일하는 꼴을 보지 못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완벽주의자라고 할 수 있다.

 

2024년 갑진년에는 지난해보다 더욱 운기가 상승하게 되는데. 지나친 욕심만 내려놓으면 평탄하고 무탈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겠다. 돈보다 귀한 것은 건강이고,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한 해가 되겠다.

 

호랑이띠는 타고난 사주도 중요하지만 한 해 한 해 어떤 운을 받고 쌓아가느냐가 중요할 수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 범띠이지만 조금은 내려놓고 현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달린다면 하반기에는 거기에 걸맞은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024년 갑진년 호랑이띠에게 세상의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본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