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4년 갑진년 쥐띠 운세 요점정리

너도 할 수 있어 2024. 2. 2.
반응형

2024년 갑진년 쥐띠 운세

2024년 갑진년 쥐띠 운세 요점정리
2024년 갑진년 쥐띠 운세 요점정리

쥐띠 날삼재에 대박

 

2024년 갑진년은 청룡의 해이다. 이상을 꿈꾸며, 앞서 나가는 용띠의 해가 밝아오고 있는데. 2024년 날삼재 쥐띠 운세는 한마디로 대박 아니면 초대박으로 그동안 고생한 만큼 보상을 받게 된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쥐띠 운세 나이별로 자세히 들여다본다.

 

갑진년에 대박 나는 띠에는 호랑이띠, 원숭이띠, 닭띠, 쥐띠 등이 포함이 되는데. 눌삼재의 힘든 시간을 잘 견뎌낸 쥐띠에게 나가는 삼재인 2024년은 오히려 길한 운이 들어오는 시기를 맞았다. '삼재 바람에 운이 들어올 때 돈을 벌면 평생 그 돈은 나가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삼재에 들어오는 재물은 귀한 복덩이이다.

 

삼재가 끼면 매사에 조심하며, 무탈하게 보내는 것이 최고라고 여긴다. 하지만 전화위복이 되어 운세가 트이면 더 많이 벌고, 대박이 나게 되는 것인데요. 갑진년에는 쥐띠에게 대운이 들어와 나쁜 삼재 바람이 복삼재로 바꾸어지고, 그동안 막혔던 삶에 숨통이 트일 수 있는, 좌절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이다.

 

2008, 1948년 무자생 운세 [갑진년 쥐띠]

1. 2008년 무자생 운세

 

갑진년에 17세로 고등학교 1학년이 되는 무자생은 타고난 성품이 상냥하고 온유하며, 언변에서 남에게 밀리지 않는 특징이 있다. 뒤에서 병풍이 되기보다는 나서서 무언가를 이루길 좋아한다. 작은 것에도 만족하는 소박한 품성으로 나이는 비록 어리지만 2024년 대길 운세에 접어들게 된다.

 

아무런 문제 없이 갑진년을 순탄하게 보내게 되는데. 운이 들어 공부도 잘 되고, 원하는 성과를 이룰 수 있는 한 해이다. 부모님의 속을 썩이는 일도 없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순조로우니 무탈하고 평화로운 갑진년으로 더욱 노력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어내시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본다.

 

2. 1948년 무자생 운세

 

갑진년에 77세가 되는 무자생 쥐띠는 인생에 6번 오는 마지막 노제성주운을 맞는 해이기도 한다. 10년의 길한 대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마지막 운을 잘 다스린다면 남은 백세인생을 잘 살아갈 수 있겠다.

 

다만 배우자의 나이가 79세이거나 아홉수가 들어있다면 성주의 운이 너무 강하여 자칫 배우자가 아프거나 힘들어질 수 있는데. 내 나이가 일곱 수인데 배우자의 나이가 아홉수에 해당한다면 염두에 두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하다.

 

1960년 경자생 운세 [갑진년 쥐띠]

갑진년에 65세가 되는 경자생 쥐띠는 상냥하고 사교술에 능하여 어는 곳에서나 인기가 높은 분들이다. 한 번 목표를 세우면 끈질기게 이루어내며, 실패하더라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는 욕심과 끈기를 가지고 있는데.

 

2024년에는 밝은 태양이 비치는 형국으로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는 길한 해이다. 힘들었던 몸과 마음이 다 회복이 되고, 계획한 것이 있다면 펼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다만 남성은 복삼재에 해당하지만 여성의 경우 악삼재에 속해있으므로 무리하게 일을 벌이는 것은 좋지 않다.

 

갑진년의 좋은 운기를 가지고 있으나 음력 2월에는 절대 금전 거래나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주기는 하나 받기가 어렵다. 음력 2월 금전운만 조심한다면 남은 한 해는 걱정근심이 사라지는 좋은 길한 한 해가 되겠다. 

 

1972년 임자생 운세 [갑진년 쥐띠]

갑진년에 53세가 되는 임자생 쥐띠는 쥐띠 중에서도 복이 없어 유독 힘들게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타고난 배우자 복도 약하여 결혼을 해도 일부종사를 못하게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도 쉽지 않다. 하지만 2024년에는 인연에 복도 생기고, 가정에서 나의 자리도 확고해지는 한 해가 되겠다.

 

임자생 쥐띠는 타고난 성품이 온순하고, 성실하며 정직한다. 남을 헤아리는 이타심이 깊고, 어려운 것은 그냥 못 보고 지나치는 자상함을 가지고 있다. 그리하여 퍼주다 보니 착하다는 소리는 듣지만 내 몫을 챙기지 못해 손해를 보는 경우가 허다하고, 심신이 괴로워지는 경우가 많다.

 

고비고비를 넘어 2024년에는 복삼재로 대길한 운이 들어와 운수대통하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용기를 가지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들어오는 새 기운을 바르게 맞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부터는 내 밥그릇 남에게 양보만 하지 말고, 탄탄하게 내 삶을 살아가는 것이 필요한데요. 되찾고 싶은 것들을 다시 되찾는 한 해가 되겠다.

 

그동안 힘들었던 것들이 하나둘씩 매듭이 풀리며 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다만 임자생의 타고난 사주가 약하므로 무슨 일이나 사업을 새로 시작할 때는 무엇보다 터의 기운을 잘 살펴서 가는 것이 중요하며, 동업이나 누구의 힘을 빌려서 하는 사업은 절대 피하는 것이 좋겠다. 

 

1984년 갑자생 운세 [갑진년 쥐띠]

갑진년에 41세가 되는 갑자생 쥐띠는 탁월한 영리함을 가진 분들이다. 기술과 재주가 다재다능하며, 어디에 내놓아도 뒤처지지 않는 사람으로 말재주가 높고, 욕심과 자존심도 강하지만 반면에 결단력이 조금 부족할 수 있다. 2023년 힘들고 괴로운 눌삼재를 보냈다면 2024년에는 운수가 대통하는 한 해가 되겠다.

 

여성에 비해 남성 갑자생분들에게 더욱 좋은 운이 상승하게 될 것인데요. 아직까지 미혼이었다면 혼인문이 열리는 한 해가 되어 결혼을 하게 되고, 외로운 사람에게는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사업이나 영업을 하고 계시는 사람들은 계획한 바를 이룰 수 있는 길한 해로 그동안 미루거나 고민하며 망설였다면 2024년은 실천하여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다. 용기를 가지고 추진한다면 성공에 이룰 것이고, 그로 인하여 말년은 행복한 여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1996년 병자생 운세 [갑진년 쥐띠]

갑진년에 29세가 되는 병자생 쥐띠는 하늘이 돕고 땅이 돕는 형국으로 만사형통이라 할 수 있다. 지난 27세의 임인년 호랑이해에 병자생에게는 초년성주운의 10년 대운이 들어왔는데. 하지만 그것이 삼재와 맞물리면서 오히려 나쁜 운으로 작용을 하였다. 그로 인해 2023년까지 굉장히 험난하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갑진년에는 비록 아홉수와 날삼재에 해당되지만 아무런 문제 없이 아주 대길한 운이 펼쳐지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회사에서는 승진수가 있으며, 사업자나 영업자는 사업장을 확대하거나 투자를 하여도 좋은 결실을 이룰 수 있는 길한 해이다.

 

아직 짝을 찾지 못한 미혼이라면 결혼을 할 수 있는 해로 새로운 짝을 만나거나, 이미 짝이 있다면 결혼을 올릴 수 있는 한 해가 되겠다. 2024년 대길한 운이 들어와 이제까지 가시밭길을 걸었다면 드디어 안정된 길로 접어들게 되는데. 더욱 열심히 달리고, 마음을 굳세게 하여 운을 놓치지 말고 꼭 잡으시기를 바라본다.

 

쥐띠 운세 마무리 [갑진년 쥐띠]

2024년 갑진년 쥐띠는 나가는 삼재가 좋은 대운으로 바뀌어 원하는 것을 이루고 답답한 것들이 해소되는 길한 한 해가 될 수 있다. 다만 그동안 아껴 쓰고, 노력해서 차근차근 모은 재물을 무리한 투자로 쉽게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한다. 특히 음력 4월과 8월은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것이 좋은데요. 굉장히 열심히 살아온 만큼 그에 대한 보상을 충분히 이루시는 갑진년 한 해가 되시길 두 손 모아 바라본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