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4년 갑진년 뱀띠 운세 요점정리

너도 할 수 있어 2024. 1. 29.
반응형

2024년 뱀띠 운세

2024년 갑진년 뱀띠 운세 요점정리
2024년 갑진년 뱀띠 운세 요점정리

십이지신 중 여섯 번째인 뱀(사)띠는 지난 몇 년간 마음고생과 돈고생이 많았을 것인데요. 믿었던 사람, 아꼈던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았을 것이다. 하지만 갑진년에는 고생한 만큼 보람을 얻고 승승장구하는 시기인데요. 2024년 뱀띠 운세를 살펴본다.

 

머리가 매우 영특하고 뛰어나며, 매사에 빈틈이 없고, 조심성이 넘치며, 의심이 넘쳐나는 뱀띠는 강한 자존심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고집이 있고, 마음먹은 것에는 꼭 성취를 이뤄야 만족을 느끼며 사는데. 겉은 매우 차가우나 속에는 여리고 베풀 줄 아는 너그러운 인정을 가지고 있다. 다만 잘해주고도 배신을 당하다 보니 마음을 열기까지는 차가 워보일 수 있겠다.

 

그동안은 열심히 벌어도 내 곳간에 쌓이지 않고 빠져나가는 형국이었다. 하지만 2024년 갑진년에는 좋은 대박운으로 나갔던 돈들이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사업이든, 직장이든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들이 잘 풀려나가는 한 해가 될 것이다. 특히 인간관계에서 번뇌가 많았으나 위로를 얻게 되고, 마음에 짐을 내려놓는 갑진년이 되겠다.

 

한우물을 팠던 고집이 이제야 결실을 맺게 되는 것으로 초년에 많이 힘들었고 인고의 노력으로 자수성가하신 뱀띠분들인다. 들어온 재물을 잘 지킨다면 말년에도 재물복이 넘치게 될 것인데요. 그동안 인덕이 없다 보니 벌어도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경우가 많았다. 내 것을 잘 지켜서 살아가는 것도 필요하겠다.

 

갑진년에는 좋은 기운이 들어오면서 서서히 기운이 생겨나고, 희망의 싹이 트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인데요. 특히 본인이 태어난 생일달을 기점으로 대운이 확실하게 살아나니, 미리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마시고 지금처럼만 열심히 살아가신다면 좋은 기운이 더해져 복이 굴러오는 대박 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2024년 뱀띠는 음력 7월에 망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하시고, 지적을 당할 수 있는 일은 피하시는 것이 좋다. 또한 상갓집은 되도록이면 가지 않는 것이 운세에 좋으며, 뱀띠와 잘 어울리는 띠로는 육합의 원숭이띠와 삼합의 소띠, 닭띠가 있겠다. 나쁜 달은 3, 4, 6월이고, 좋은 달은 1, 2, 5월이 되겠다.

 

2001년 신사생, 24세 [갑진년 뱀띠]

24세가 되는 신사생은 공부와 취업에 있어 합격의 기운이 들어오는 갑진년으로 문서운이 강한데요. 미뤄두었던 시험이 있다면 꼭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겠다. 또한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주어질 수도 있겠다.

 

갑진년 하반기부터 좋은 일이 터지니 상반기는 준비하시고 하반기에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다만 해외로 나가는 것은 병을 얻을 수 있어 조심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갑진년에는 되도록 해외에는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크나큰 나쁜일은 없고 평탄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는데. 원하는 기회를 잡기 위해 잘 준비하고, 내실을 다지며 그 결실을 얻는 시기이다. 연인이 없었다면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는 해이며, 좋은 운의 기운을 발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도전하는 갑진년이 되겠다. 

 

1989년 기사생, 36세 [갑진년 뱀띠]

36세가 되는 기사생의 경우 지난 시간 겉은 멀쩡해 보여도 몸의 이유 없이 피곤하고, 마음과 같이 안 따라주는 경우가 많았을 것인데요. 갑진년에는 좋은 대박기운으로 몸이 저절로 일어서는 운세이다. 그동안 이뤄지기 바랐던 일들을 힘차게 시작하고 도전하는 한 해가 되겠다.

 

애쓰지 않아도 하나둘 일이 술술 풀리고, 묶였던 매듭이 풀리게 되는데. 무거웠던 몸이 봄이 되면서 가벼워지고, 생기가 돌며, 의지가 생겨나는 한 해가 되겠다. 문서운이 이 씨가 늘어나는 시기이지만 새로운 확장보다는 가진 것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결혼운과 연애운이 활짝 꽃피는 시기로 좋은 짝을 만나고 외로움을 채울 수 있는 해이다. 사이가 나빴던 부부도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는데. 다만 사람과의 관계에서 이해득실을 계산하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단호하게 대하지 마시고, 마음을 넓게 가지고 유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이 좋겠다. 

 

36세 기사생은 자신의 고집을 조금은 내려놓는 것이 필요한데요. 돈을 따라가기 보다는 명예를 따라가다 보면 돈은 저절로 쌓이게 되겠다. 자칫하면 구설수, 시비수에 올라갈 수 있으니 입단속, 말조심에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1977년 정사생, 48세 [갑진년 뱀띠]

48세가 되는 정사생은 그간 몇 년이 일이 안 풀리고 많이 힘들었을 것인데요. 갑진년 상반기에도 어려울 수 있으나 하반기부터 일이 풀려나가는 기운이 들어오게 된다. 사업, 금전, 관제, 사람으로 묶여있고 말려있는 일들이 해결의 조짐이 보이고, 답답하고 막혔던 것이 풀 리가는 형국이 되겠다.

 

직장에서는 승진운이 있고, 집에 평수를 넓혀가는 이사운도 들어오게 되는데. 귀인의 복이 더해져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연봉 협상에서도 상승하는 대운을 맞겠다. 좋은 기운이 들어와 한 해가 한 해가 평탄할 것인데요. 2023년 계묘년에 일이 잘 풀렸던 사람들은 더욱 운이 트이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내가 투자나 목표한 것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겠다. 

 

다만 자존감은 높이되 자만심을 버리는 것이 좋은데요. 자만심으로 인해 자칫 나에게 귀인이 되는 좋은 인연을 끊어낼 수 있으니 자신을 낮추어 남을 대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1965년 을사생, 60세 [갑진년 뱀띠]

60세 을사생은 갑진년에 대박이 터지기보다는 그동안 쫓아다녔다면 이제는 내려놓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마음의 평화를 얻는 여유가 생기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전환점이 되겠다.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몸에 기운이 솟고, 도전하고자 하는 의욕이 생겨나게 된다. 

 

평범하고 평탄하며 해로움이 없는 갑진년을 보낼 수 있는데. 애쓰지 않아도 기회가 주어지고, 귀인을 만나게 되는 형국으로 굉장히 편안하고 안정되게 흘러가겠다. 다만 심장약이나 혈압약을 드시는 사람들은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고, 꿈자리가 사나울 때는 움직이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에 대해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다.

 

1953년 계사생, 72세 [갑진년 뱀띠]

72세 계사생은 그동안 약한 몸으로 인해 아프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셨을 것인데요. 갑진년에는 내 몸이 힘을 얻고 가벼워지면서 마음에 평안을 얻는 한 해가 되겠다. 좋은 대박운기가 들어와 몸이 아프셨던 사람들은 건강이 회복될 것이고, 가정에 불화가 있었다면 화합이 이뤄질 것이며, 금전 때문에 노심초사했다면 다 해결되는 가만히 있어도 복이 굴러오는 한 해가 되겠다.

 

무난하고 무탈하며, 웃음꽃이 피는 것으로 계묘년에 이어 좋은 한 해를 이어갈 수 있으나 다만 사고수로 낙상수가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다.

 

2024년 갑진년에 뱀띠는 힘들었던 시기는 지나가고, 좋은 기운이 들어와 나아지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금전운이 좋아지고 명예운이 올라가는 한 해가 되겠다. 일이 잘 풀리는 만큼 주의해야 할 것이 있는데. 특히 뱀띠는 자만감으로 인해 일을 크게 그릇칠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는 한 해를 보내시어 더욱 승승장구하시는 대박 갑진년이 되시길 바라본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