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반기계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유튜브 채널 홍보!

너도 할 수 있어 2021. 5. 8.
반응형

일반기계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유튜브 채널 구독

 

 

 

일반기계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유튜브 채널 홍보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일반기계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유튜브 채널 구독 관련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일반기계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기사시험 관련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제가 동영상 편집 능력이 많이 부족하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편집 없이 그냥 원본을 올리고 있습니다.

 

음성을 넣고 싶은데.. 음성은 들어가지 않아서.. 이번 시험이 마무리된다면 한번 제대로 배워보겠습니다!

 

공부하는 걸 녹화하면서 음성을 넣을 수 있긴 한데 그러면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을 거 같아서..

 

녹화는 음성 없이하고 나중에 제가 음성을 넣어 설명을 하는 것이 제 목표인데

 

아직까지는 그게 잘 안되네요 ㅎㅎ.. 

 

그래서 일단은 영상을 올려두고 추후 음성 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물론 많이 미약하지만 여러분들이 조금씩 시간을 두고 지켜봐 주신다면 높이 도약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현황

 

너도 할 수 있어 유튜브 채널

현재.. 구독자는 9명입니다!

 

그래도 9명이 떠나지 않고 계속 구독해주시고 있어서 기쁩니다!

 

구독 품앗이하지 않고 진정으로 원해서 제 채널을 구독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뿌듯합니다!

 

현재 목표는 구독자 100명입니다!

 

유튜브에 댓글 달아줄 때마다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하나하나 다 읽어보며 댓글 달아주고 있는데

 

제 영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댓글 써주셔서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너도 할 수 있어 유튜브 채널

이상하게 사진 화질이 좀 안 좋네요.. ㅋㅋㅋ 

 

아무튼! 영상을 이렇게 많이 올리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영상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제랑 다 같이 올리고싶은데 .. 저작권때문에 올리지 못하네요 ㅠㅠ 이건 참 아쉽습니다 ..

 

출처

출처 : 너도 할 수 있어 / ucanalsodoit.tistory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