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블로그 검색유입 방문자 어떻게 늘릴수 있을까?

너도 할 수 있어 2021. 2. 22.
반응형

구글 검색 유입 방문자 늘리기

 

 

구글 검색유입 방문자 늘리기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구글 검색유입 방문자 늘리기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 때 목적은...

 

그냥 내가 공부하는걸 올리고 누군가에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하자 이것이 목표였습니다.

 

방문자? 그런 거 신경 쓰지 말고 그냥 내가 하고 싶은 거 하자였습니다.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 게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방문자에 신경이 쓰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 개 두 개 다 찾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냐?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는 분들 말고 모든 분들은 다 한 번쯤은 검색을 해보았을 겁니다.

 

검색 유입 어떻게 늘리냐

 

방법은 굉장히 많았습니다.

 

Rss / sitemap / 키워드 / 포럼 이용 / 지식인 이용 / 백링크 사용 등등....

 

엄청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보통 처음에 블로그 개설하면서 최적화 작업은 다들 하셨을 겁니다.

 

물론 저 역시 따라 했고요 근데 다른 사람들처럼 생각보다 검색 유입이 많진 않아서 많은 연구를 해보았는데..

 

현재로서 제가 찾은 최적의 방법은 역시.. 2가지였습니다.

 

첫 번째 : 다른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

 

두 번째 : 금 키워드 잡기

 

제 블로그는 일단 첫 번째는 어긋난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교육 → 자격증 이렇게 세세하게 들어가다 보니

 

이 분야를 공부하는 사람들 제외하고는 많은 유입이 없네요

 

그래서 가끔 일상 포스팅을 하며 간간히 방문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 블랙 키위, 구글 트렌드 등등 다양한 키워드 사이트를 통하여 나름의 방법으로 금 키워드를 잡고 있습니다

 

- 솔직히 몇 번은 키워드 잡기 귀찮아서 제가 대충 쓰는 경우가 있는데

 

뭐랄까 전 별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슬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래 방문자 통계

근래 방문자 통계입니다. 그래프를 보시면 폭이 엄청나게 요동칩니다....

 

엄청 안 좋다는 거죠....

근래 최고 방문자수

저 당시에는 사실 뭐 때문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갑작스럽게 많은 방문자 유입이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월간 통계표

월간으로 유입 통계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검색 유입이 굉장히 적습니다...

 

물론 전달과 비교하였을 때는 월등히 상승한 거지만 그래도 아직은 배가 고프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여 정확한 방법을 찾아 유입수를 확실하게 늘려보겠습니다

 

혹시 좋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출처

출처 : 너도 할 수 있어 / ucanalsodoit.tistory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