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드디어 ...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을 받았습니다....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일명 애드 고시..) 합격을 하여 행복해서 글을 잠시 써봅니다....

 

3번 시도만에 드디어 합격을 했습니다....

 

처음에.. 그냥 단지 공부하는 모습을 하루하루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다른 사람을 의식하게 되어 저 역시 더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될 것이고 원하는 것을 쟁취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꾸준히 올렸습니다. 게시글 날짜 보면 들쑥날쑥 하지만 자료들은 하루에 꼭 한 번씩 준비를 하였습니다

 

다만 제가 살고 있는 곳에 인터넷이 안돼서.. 다른 곳에서 업로드를 하여 날짜만 들쑥날쑥합니다 ㅎㅎㅎ...

 

현재 자취하고 있는데 인터넷 연결을 안 하였고 스마트폰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서.. 많은 관심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예약 발행을 알게 되어서 예약 발행을 걸어두고 하루에 한 번씩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서론이 길었죠? 바로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구글 메일로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고 연락을 받았고 너무 기뻤습니다! 무심결에 들어간 구글 메일에 저를 기분 좋게 하는 메일이 있어서 ㅎㅎ 오늘 하루 운수가 왠지 좋을 거 같습니다!

 

 

매번 티스토리에서 후기만 보던 애드센스.. 드디어 합격하고 올려봅니다.. ㅎㅎ 오늘은 너무 기뻐서.. 자랑? 해도 하루만 이해해주세요! : )

 

 

제 블로그 첫 시작일은 2020년 11월 27일이고 기준일로부터 약 65일 (만 2개월 3일) 되는 날입니다!

 

사실 애드센스가 너무 어렵다고 하여 크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꾸준히 게시글 올린 게 가장 큰 거 같습니다..

 

남들은 빠르면 한 달 내로 승인 받는다고 봤었는데.. 한 달 내로 승인받는 건 정말 힘든 거 같아요...

- 물론 제 기준입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가능합니다!

 

 

 

첫 블로그를 열었을 때 방문자 5명에서 시작을 하였고...

 

 

 

가장 많이 들어왔을 때는.. 2020년 12월 18일 423명의 방문수를 달성했습니다...

- 이때는 제가 나름 저만의 방법으로 많은 노력 끝에 얻었는데 사실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많이 유입이 되어서...

그래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확 늘었다는 게 눈에 띄게 보이실 겁니다... 그다음 날은.. 제가 관리 소홀로 그래프가 팍 줄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후 꾸준히 게시물을 업로드하여 오늘 날짜 기준으로 총 87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제가 주로 업로드하는 게시글은 제 공부 흔적이라는 자료이고요 서브로 제가 관심 있어하는 컴퓨터 부품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실 제 주 업로드 자료가 인기가 많으면 좋겠지만.. 컴퓨터 부품이 더 인기가 많을 때가 있습니다...

역시 남자들에게는 컴퓨터 부품이 먹히군요 ㅎㅎ 제대로 취향 저격한 거 같고 제 관심사가 같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하면서 느낀 건.. 유입 키워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잘 활용하지 못하였지만 요즘에는 키워드 사이트를 애용하며 유입 키워드도 유심히 고르고 선택을 합니다.. (처음 하는 사람에게는 응? 할 수 있지만 유입 키워드 굉장히 중요합니다! 크롤러들에게 유용한 길이 되어줄 나침반 역할을 하죠!)

 

 

업로드를 하는 현재 2021년 1월 30일 아침 10시 19분 기준으로 통계자료입니다. 총 누적 방문수는 7263이고 약 2달간 운영하였습니다! 요즘 기사 시험철이라서 그런지 아무래도 방문수가 조금씩 늘기 시작하네요~ 지금 시기에는 보통 100~200은 왔다 갔다 합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여러분들! 모두 다 애드센스를 게시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 적은 글 중에

 

1. 유입자 늘리기

2. 유입 키워드 설정

 

등 등 좋은 자료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운영 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지금은 간략하게 적었지만.. 조만간 나름의... 합격팁? 깔끔하게 정리해서 업로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