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1년도 1회차 기사시험 접수!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26.
반응형

2021년도 1회 차 기사시험 접수!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기사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오늘 아침부터 고생 많으셨습니다!

 

10시 땡하고 바로 접수 준비하는 사람도 있었고 아차! 하고 바로 접수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었죠?

 

저는 일하면서 접수를 준비했는데.. 운 좋게도 접수를 성공하였습니다....

 

2번 이가..? 오류 생겨서 처음부터 다시 했습니다.. 대기자가 5만 명이 넘어서 시간이 꽤 걸렸네요...

 

그래도 다행히 신청해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접수 실전은 실기라죠? ㅋㅋㅋㅋ 

 

다들 시험 끝나는 날까지 방심하지 말고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