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일반기계기사

일반기계기사 필기 및 필답 공부흔적 - 6 / 역시 필기는 갤럭시탭!!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 같아요! 

오랜만에 글을쓰지만 꾸준히 공부를 해왔습니다 ㅎㅎ 

공부한 거 스캔 및 태블릿 노트 자료를 사진으로 전환하니 98장이 나오네요! 
(제가 글씨가 커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한번에 올리면 너무 난잡할 거 같아서 10장씩 나눠서 올려볼게요! 

최근 퇴근후 꼭 3시간씩은 지켜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해볼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퇴근후 최대한 시간 맞추고 뿌듯한 마음으로 잠을 자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무엇을하시나요? 저는 취업하기 전에 취업하면 여자 친구도 생기겠지? 이제 걱정 없겠지? 



하는 대학생이었는데 

막상 취업하고나니 걱정이 다방면으로 더 많이 생기는 거 같습니다 ㅎㅎ 

취업하기 전 대학생 때의 걱정은 단지 취업이었지만 



취업 후는 포괄적으로는 더 멀리 있는 미래에 대한 걱정이 앞서네요.. 

현재 적금도 꾸준히 넣고 미래를 준비해보고있는데.. 지금 이 마음이 끝까지 가면 좋겠습니다! 

현재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보충하여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되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