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카카오Adfit 수익공개!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드디어 카카오Adfit을 연동하여 광고를 게재한 초보 블로거입니다.

 

사실 내가 만약 블로그를 운영하게된다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이 수익 공개였습니다.

 

얼마 되지 않지만 제가 이렇게 운영하고 있다. 라는걸 한번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 Adfit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저의 방문자수는 보통 100명 내외로 왔다 갔다 합니다. 포스팅을 꾸준히 할 때는 100 이상 그렇지 않을 때는 70~80 언저리에 머물렀습니다..

 

확실히 포스팅을 꾸준히 할 때와 안 할 때는 차이가 확 나는군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초반에는 포럼을 이용하여 제 블로그를 홍보하였는데 그렇다 보니 유입채널에 기타만 늘어서 안 되겠다 싶어서 방법을 바꿨습니다. 이제 조금씩 검색 유입이 늘기 시작하는데 검색 유입량 30%가 일단은 제 목표입니다!

2021년 1월 4일 자로 처음 광고 수입이 나왔고 첫 수익은 15원 두 번째 수익 18월 세 번째 수익 21원입니다.

 

가끔 애드 핏으로 커피 한잔 값 나온다고 하는데 그분들은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오는 거네요 ㅎㅎ

 

저는 껌 한 통 나올 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더 열심히 하여 애드센스까지 합격하고 한 달에 커피 한잔 값이 나올 수 있는 블로거가 되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