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일반기계기사

일반기계기사 필기(2019년) 및 필답형(2012년) 준비 공부흔적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2.
반응형

일반기계기사 필기(2019년) 및 필답형(2012년) 준비 공부 흔적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준비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휴일이고 쉬고 싶었지만 그래도 목표가 있기에 조금이라도 더 펜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건설기계기사를 취득하고 오랜만에 필답형을 하다 보니 감을 많이 잃어서 개념에 많이 취약해진 것을 느꼈지만

 

반복 학습을 하다 보면 곧 따라잡을 것만 같은 왠지 모를 자신감에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ㅎㅎ

 

공부 흔적을 올릴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제가 정말 악필이네요...

 

건설기계기사 시험을 치를 때 역시 이렇게 계산과정 및 정답을 기입하는 공간이 있어서 그렇게 작성을 하는데..

 

제 답안지 보시고 아마 많이 놀랐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합격점수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공부 흔적을 올릴 때 일단 제가 공부하며 작성한 계산과정 및 개념 등등 을 적고 공부하며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과 자주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하는 부분은 ☆를 해두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를 위해 휴일이지만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제가 이 말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더 열심히 해서 꼭 쟁취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것이 있다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것이 어떨까요? 다 같이 해봐요! 우리 할 수 있어요!

 

 

 

확실히 과목면제받고 시험을 치르려고 하니 더 편하긴 하네요... 그래도 실수하면 안 되니 꼼꼼히 해야겠어요!

 

 

이 부분은 제가 좀 헷갈려하던 부분인데 머릿속으로 상상하며 어떤 상황에서 스프링백이 커지고 작아질까 상상해보고 머릿속으로 구현을 해보고 나니 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휴일에도 목표를 향해 걸어가시는 모든 분들 그리고 저처럼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 존경합니다!  다 같이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