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일반기계기사

일반기계기사 필답형및 필기 공부흔적

너도 할 수 있어 2021. 1. 1.
반응형

일반기계기사 필답형 및 필기 공부 흔적

 

안녕하세요? "너도 할 수 있어"운영자입니다.

 

새해 첫날부터 무엇을 할까? 어떤 걸 하면 좀 더 뜻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지금 준비하는 시험이 있어서 그것을 위해 공부를 하면 기억에도 많이 남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공부를 했습니다.

 

첫날부터 제가 목표하고자 하는 시험공부를 했더니 좀 더 뿌듯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듯한 마음속에서 기쁨에 올라왔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새해 목표가 무엇인가요?

 

장기적인 것 도 있지만 가까운 미래의 목표는 저는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어서 빨리 업무 적응을 하여 능숙하게 업무 처리를 하고 싶고 제가 준비하는  시험을 합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것이 있다면 모든 것을 다 이뤄낼 수 있는 2021년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지금부터는 공부 흔적 올리겠습니다.

 

이렇게 올리며 제가 하고 있는 목표를 좀 더 굳건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