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드디어 시작한 고등래퍼 4 역대급 멘토 및 참가자!

너도 할 수 있어 2021. 2. 20.
반응형

고등래퍼4

고등 래퍼 4 

 

 

고등 래퍼 4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고등 래퍼 4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2021년 2월 19일 ~ 2021년 4월 9일까지 방영 예정인 고등 래퍼 시리즈의 4번째 시즌입니다.

 

그동안 그토록 기다려왔던 고등래퍼4 드디어 시작을 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등래퍼 시리즈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노래 가사들을 보면 철학적인 부분도 굉장히 많고 많은 뜻이 담겨있어서

 

노래를 들으며 가사를 생각해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저는 모든 시리즈를 다 챙겨보진 않았지만 모든 시리즈 노래는 다 챙겨 들어 보았는데

 

고등 래퍼 1에서는 양홍원

 

고등래퍼 2에서는 김하온

 

고등래퍼 3에서는 이영지

 

우승자 노래는 뭘 들어도 다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저는 고등 래퍼 2에서 김하온 래퍼의 노래를 제일 좋아했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힙합가 수중 한 명입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다면 꼭 한번 들어보세요~

 

 

힙합씬 최고 김하온
힙합씬 최고 김하온의 노래 동영상 목록

그래서 현재 진행이 되고 있는 고등 래퍼 4의 노래 역시 정말 기대가 됩니다!

 

특히 이번에 멘토님들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되어있고 정말 기대가 됩니다!!

 

 

멘토
Daytona Entertainment The Quiett / YUMDDA
H1GHR MUSIC Jay Park / WOOGIE / pH-1
AOMG Simon Dominic / Loco
AMBITION MUSIK CHANGMO Way / Ched

 

참고로 MC는 최고의 발성! 하드웨어를 가지고 계신 넉살님이십니다!!

- 이분도 참 멋진 분입니다. 군대 잡지에서도 많이 뵌 분이죠!! ㅎㅎ

 

엠넷에서 제공해준 고등 래퍼 4 / 1회 선공개 영상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한번 보세요!!

 

이번 시즌의 유형별 분석 영상입니다~

 

재미있으니 꼭 한번 보세요~ ㅎㅎ

출처

출처 : (글 : 너도 할 수 있어 / ucanalsodoit.tistory) / 동영상 : Mnet  / 김하온 자료 : 구글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