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갤럭시탭 S6 라이트 Unboxing 구매리뷰

너도 할 수 있어 2021. 7. 4.
반응형

갤럭시탭 S6 Lite 64GB Wifi Unboxing

 

갤럭시 탭 S6 lite 구매후기

 

내돈내산 갤럭시탭 S6 Lite Unboxing 구매 리뷰

 

오늘의 포스팅은

 

내돈내산 갤럭시탭 S6 Lite Unboxing 구매 리뷰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_^

 

요즘은 회사를 다니면서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쉬는 날 도서관을 방문하여 지정석에 앉아 공부를 시작하는데

 

주변 사람들을 보면 대다수 사람들은 요즘 책을 보며 공부하지 않고

 

태블릿을 보며 공부를 합니다.

 

스캔본을 태블릿에 넣고 언제 어디서든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무거운 가방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는 점이 참 좋습니다~

 

한때, 저 역시 그랬습니다. 가방을 무겁게 하고 걸을 때마다 어깨가 많이 아파서

 

태블릿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물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요즘 태블릿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 중

 

선택의 도움을 주기 위하여 태블릿 추천 및 제가 구매한 갤럭시탭 S6 lite 언빡싱 포스팅을 합니다!

 

갤럭시탭 S6 lite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데 사양이 안 좋아서.. 또는 화면이 작아서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셨죠?

 

제 글을 보고 궁금한 점 다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탭 S6 lite 사양

 

모델명 갤럭시탭 S6 lite
모델번호 SM-P615NZAHKOO
운영체제 OS 안드로이드 10.0
프로세서 삼성 엑시노스 9611 / (Quad 2.3Hz + Quad 1.7GHz)
메모리 4GB LPDDR4X SDRAM
64GB / 128GB  UFS 3.0 내장메모리
최대 1TB의 MicroSD카드로 확장 가능
디스플레이 LCD 10.4 inch 2000x1200 (16:6:10)
멀티터치 지원 정전식 터치 스크린, 와콤 입력 모듈
카메라 전면 : 5MP (500만 화소)
후면 : 8MP (800만 화소)
S펜 지원, AKG 튜닝 듀얼 스피커
S펜 무게 7.03g
배터리 내장형 Li-lon 7040mAH
최대 12시간 인터넷
13시간 비디오 재생, 149시간 오디오 재생
단자정보 USB 2.0 Type-C x 1
3.5mm 단자 x 1
치수 / 무게 / 색상 244.5 x 154.3 x 7.0 mm
465g (Wifi 모델) / 467g (LTE 모델)
옥스퍼드 그레이, 시폰 핑크, 앙고라 블루 3가지 색상

 

 

 

 

 

 

 

저는 태블릿을 자주 이용하며 매번 생각하는 거지만..

 

태블릿의 카메라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요즘은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어 태블릿으로 연동할 수 있는 시대인데

 

굳이.. 태블릿으로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괜히 가격만 올라가고 굳이.. 필요 없는 부분은 제거하면 좋겠습니다.

 

추후.. 미래에는 원하는 기능만 넣어서 태블릿을 자체 커스텀 마이징 할 수 있는 커스텀 버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근 몇 달간 사용하며 제가 이용하는 범위 내에서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배터리, 렉, 용량 등등..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듀얼 스피커

듀얼 스피커 유튜브 시청할 때 굉장히 좋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스펙

용량이 적다고 생각하시는데 이건 마이크로 SD카드로 최대 1 테라까지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그리고 보통 용량 적다고 고민하시는 분들.. 알죠? 대부분 못 채웁니다..ㅋㅋ 

 

요즘은 다 스트리밍으로 인터넷 강의 및 영화를 다 시청하는 추세라서 용량 걱정 전혀 안 하셔도 됩니다.

 


 

저에게 간혹 어떤 태블릿을 구매하면 좋을까? 

 

이런 질문을 가끔 하는데

 

저는 첫 번째로 이렇게 물어봅니다.

 

태블릿을 구매하게 되면 어떤 용도로 사용할 거야?

 

이렇게 물어봅니다.

 

태블릿을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어떤 태블릿을 구매해야 할지 방향이 결정되므로 저는 이거부터 물어봅니다!

 

1. 펜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 (공부 용도)

 

2. 게임을 주로 하는 사람 (고사양)

 

크게는 이렇게 2가지로 나뉩니다.

 

 

 

 

 

 

오늘은 갤럭시 탭 S6 Lite 제품이니

 

1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추후 종합적으로 다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건

 

인터넷 강의 + 삼성 노트 + 플렉슬(필기 어플) + 블로그 포스팅

 

이렇게 4가지를 이용합니다. 

 

자신이 학습용 도로 구매를 할 거면 현재 이 제품으로도 충분히 가성비를 느낄 수 있으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모두가 원하는 걸 성취하는 날까지 멈추지 않고 도전하겠습니다.
많이 미흡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갤럭시탭 S6 Lite Wifi Unboxing!

 

 

갤럭시 탭 S6 Lite 1

 

 

택배 오자마자 박스를 뜯고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에어캡으로 잘 둘러싸여 있어서 안전함이 느껴졌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2

 

 

하지만 기쁨도 잠시 박스가 조금 구겨져있어서.. 기분이 팍 상하더라고요..

 

 

갤럭시 탭 S6 Lite 3

 

 

새 상품을 받았는데 상자에 상처가 있어서 기분이 좀 그랬습니다.. ㅋㅋ 

 

다들 아시잖아요 이런 마음! ㅎㅎ 물론 기계에 지장은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4

 

 

상자를 열고 면? 질감이 느껴지는 포장지로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5

 

 

 

 

 

 

충전기 C 타입 및 SD카드 뺄 수 있는 키 , S펜 이렇게 4가지가 동봉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6

 

 

S펜이 어디 있나 했더니 ㅋㅋ 구석에 박혀있네요

 

 

갤럭시 탭 S6 Lite 7

 

 

구석에 있어서 처음에 어디 있지 하고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갤럭시 탭 S6 Lite 8

 

 

충전기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태블릿 충전기인데 W좀 높은 걸로 주지.. 충전하는데 엄청 느릴 거 같습니다 ㅋㅋㅋ / 저는 그냥.. 따로 사용하던 고속충전기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제품)

 

 

갤럭시 탭 S6 Lite 9

 

 

 

 

 

 

자 이제 면을 제거하고 개봉 박두합니다!

 

 

갤럭시 탭 S6 Lite 10

 

 

액정 하나는 시원시원한 게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 탭 S6 Lite 11

 

 

뒤에 렌즈 필름도 붙여져 있네요~

 

 

갤럭시 탭 S6 Lite 11

 

 

 

 

 

 

다양한 색이 있었지만 저는 역시 그레이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받고 보니 더 잘 선택한 느낌이었어요!

 

펜이 너무 가벼워서 ㅋㅋ 들었는지 안 들었는지 조차 모르겠습니다.

 

필기할 때 전혀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혹 펜의 버튼 때문에 불편하다고 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12

 

 

그리고 미리 구매했던 강화유리, 케이스를 착용해보겠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13

 

 

사은품으로 후면 필름도 받긴 했는데 후면 필름은 안 붙이는 게 더 이쁜 거 같긴 하네요 ㅋㅋ

 

어차피 케이스 껴서 안전할 거 같기도 하고.. 

 

 

처음에 S펜 넣는 곳이 좀 헐렁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자석이 있어서 딱 붙고 착용감 좋습니다!

 

손이 똥 손이어서 강화유리 3번 붙였다가 떼었습니다.. 먼지를 다 제거했다고 생각했는데 먼지 하나가 있더라고요...

 

 

케이스에 펜 수납 기능이 있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펜을 분실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수납 기능이 있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펜이 캥거루처럼 쏙 들어가 있네요~

 

생각보다 S펜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잠깐이지만 제가 필기를 한번 해보았는데.. 

 

확실히 필기는 갤럭시 S펜이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아이패드도 사용해보았는데 확실히 필기감은 이게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애플 펜슬은 뭐랄까..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서.. 글쓰기가 매우 불편했습니다.

(너무 미끄럽습니다..) 물론 페이퍼 느낌 나는 재질이 있는데 그건 펜촉 마모가 너무 심해서.. 금액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참고로 펜 팁도 끼워서 필기를 해보았는데.. 여전히 불편하였죠..

 

필기감 하나는 최고인 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S7을 살까 고민을 해보았지만~

 

태블릿에 큰 가격을 투자하지 않고 딱 학습 태블릿 용도로만 사용하려고

 

이걸 구입했는데 잘 산거 같습니다!

 

만약 태블릿 고민 중이라면 자신이 무엇을 사용할지 용도를 잘 생각해본 후 구입하세요~

 

유튜브만 주구 장차 볼 건데 S7+ 이렇게 고가의 태블릿은 필요 없으니깐요~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갤럭시 탭 S6 Lite

 

덱스모드가 된다고합니다!!!!!!!!!!!!!!!!!!!!

 

기존에는 안됬지만 이번에 업데이트하고 된다고합니다!!!!

 

아주 기쁜소식 입니다!! ㅎㅎ

 

2021.06.07 - [일상다반사] - 드디어 갤럭시탭S6 lite 삼성덱스를 할 수 있다고???

 

드디어 갤럭시탭S6 lite 삼성덱스를 할 수 있다고???

드디어 갤럭시탭 S6 lite 삼성 덱스를 할 수 있다고??? 갤럭시탭 S6 lite 삼성 덱스(Dex)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갤럭시탭 S6 lite 삼성 덱스

ucanalsodoit.tistory.com

 

마지막으로 라미펜 내돈내산 구매리뷰 포스팅 작성하였으니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들어오세요!

 

2021.06.07 - [일상다반사] - 라미펜 언빡싱!

 

라미펜 언빡싱!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입니다! 요즘에도 열심히 퇴근 후 자격증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저번에 갤럭시탭 S6 lite를 구매하고 이번에 아카데미 이벤트를 통해서 라

ucanalsodoit.tistory.com

 

 

출처

출처 : 너도 할 수 있어 / ucanalsodoit.tistory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자격증을 공부하는 남자 "너도 할 수 있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추천 게시글✅